-
11월 덕질 지출 기록
역시 공연 덕질이 제일 비싸. 덕질하면서 절절히 느끼는 건, MD도 필요 없고, 포토북도 필요 없다. 울 애들 활동하는 거 가까이서 보고 응원해 줄 수 있으면 그게 최고다. 내가 직접 가서 경험할 수 있는 게 제일 좋다. 그게 온라인 경험이든 오프라인 경험이든. 될 수 있으면 오프로 해 줘, 몸은 힘들어도 현장감에 너네들 직접 보는 게 정말…
-
일기
미팅을 끝내고 나니 명준이의 라이브가 시작됐다. 이미 진진과 산하가 나와서 함께하고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반가운 마음이 가득했는데 댓글창에는 계속 “빈이 얘기를 해 달라”는 글이 올라왔다. 기분이 좋지 않았다. 동시에 언젠가는 얘네들도 2023년을 담담하게 꺼내어 얘기할 수 있는 날이 오겠지 싶었다. 아니, 적어도 자기들끼리는 지금이라도 그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우리에겐 얘기하지 않아도 되니. 언제쯤 멤버들이…
-
아스트로 진진, 매거진 ‘ON YOUR MARK’ 출시…핫한 섹시미
2023-10-17 11:02:33 박서연 기자 구독 +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특별한 매거진을 선보인다. 진진은 지난 16일 오후 6시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매거진 ‘ON YOUR MARK’(온 유어 마크) 출시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진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담겨 팬심을 저격한다. 화이트 착장에 체인 목걸이를 착용한 진진은 시크한…
-
아스트로 미니 3집 Autumn Story & 진진 스페셜 포토 A 언박싱
이거슨 묵히면 응가 된다는 걸 깨닫고 받자마자 진행한 언박싱. (구차나서 영상도 없음)시작은 ㄱㄴ의 오키나와 타워레코드 털이었다. 언박싱까지 보여주니 나도 가져야겠단 생각밖에 안 났다. 일본 타워 레코드에서 두 번에 걸쳐 샀다. 재고 없는 것 품절이어서 자동 캔슬됐다. (주문할 땐 재고 있다더니! 문빈 사진 갖고 싶다고!) ㄱㄴ처럼 모든 앨범을 산 수는 없었다. 대신 난 진진이 아이템을 좀…
-
주책
늙었는가 요즘 진짜 엄한 포인트에서 운다. 진진ㅋ 막공 후에도 울 일이 아닌데도 너무 서럽고 서운했다. 대체 누구한테 서럽고 뭐가 그리 아쉬운 건지 모르겠다. ㅇㅅ가 올린 여행기에 ㅇㅅ의 스냅샷을 보고도 울었다. 뭔 사진을 그렇게 예쁘게 찍었디야. 큰 눈에 서글서글한 눈웃음 장착하고 웃고 있는데 참 좋아보였다. 찍을 때는 어색했겠지만 그런 거 모를 정도로 참 예뻤다. 엉엉!! 그러다가…
-
막공 후유증
더 늦으면 못 올릴 것 같아서 막공 커튼콜과 막고 이틀 전에 관람한 20일 제이슨 데이 커튼콜+브이로그를 아침에 부리나케 편집해서 올렸다. 22일 브이로그는 12시부터 모인 덕메들의 공방로그+손녀 팬미팅이 될 거 같아서 잠시 보류하기로 했다. 영상 편집을 하고 또 친구가 올린 막공 영상을 보면서 서운한 마음에 정말 엉엉 울었다. 마침 부모님도 당일치기 여행을 아침 일찍 가셔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