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웬만한 팝업스토어보다 낫다고? Z세대가 ‘생일카페’ 가는 이유
1~3월에 돌았던 생일카페 와 광고 인증 투어는 참 재미있었다. 멋모르고 따라다니고 현타도 맞았지만 정말 행복하고 재미있었던 경험이었다. 캐릿이나 다른 트렌드 뉴스레터에서 다룰 정도가 됐다면 이제는 거의 대세가 되어 조만간 한물 가는 게 아닐까, 또는 그냥 익숙한 문화로 자리잡게 되는 거 아닐까 싶다. 이러나저러나 참 즐거운 경험이었다. 비아이돌의 생카가 있다는 것도 신기하지만, 아이돌 생카의 규모가 커지는…
-
아스트로 진진, 매거진 ‘ON YOUR MARK’ 출시…핫한 섹시미
2023-10-17 11:02:33 박서연 기자 구독 +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특별한 매거진을 선보인다. 진진은 지난 16일 오후 6시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매거진 ‘ON YOUR MARK’(온 유어 마크) 출시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진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담겨 팬심을 저격한다. 화이트 착장에 체인 목걸이를 착용한 진진은 시크한…
-
남의 이야기 같지가 않은 타 아이돌 뉴스
SF9에 유태양 있다는 것 빼곤 1도 몰랐고 로운은 정말 연기자인 줄로만 알았다. 마의 7년을 넘기지 못하고 이들 또한 멤버들이 하나둘씩 떨어져 나가고 있다. 그중 연기자로 승승장구하면서 가수로서의 팬을 향한 행보가 전무했다는 점이다. 로운은 드라마 촬영은 쉬지 않고 하면서도 팬들과의 소통은 거의 하지 않았다. 공식 카페에도 들어오지 않았고, 최근 콘서트 팬미팅이나 팬사인회 마저 모두 불참했다. 라키와…
-
연예인의 사생활과 팬과의 관계
몰랐는데 최근 세븐틴 조슈아의 열애설이 시끌시끌하다. 팬들의 반응을 보면 라키 열애설 때의 확장판이 아닌가 싶었다. (확장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아로하의 반발은 시위까지 할 만큼 화력이 세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티스트는 열애 한다고 팬들에게 소홀하다 못해 팬들에게 기만으로 여겨질 만큼 활동에도 자기의 연애의 흔적을 곳곳이 숨겨놓고, 그걸 목도하고 있던 팬들이 결국 터지는 꼴이다. 이런 팬과 아티스트와의 관계에 예민하게…
-
“누구보다 열정 넘치던 친구였는데…” 아스트로 문빈, 하늘의 별 되다
edaily.co.kr“누구보다 열정이 넘치는 친구였는데….”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사망 소식에 우영승 판타지오뮤직 전 대표는 울먹이며 말끝을 흐렸다. 우 전 대표는 20일 일간스포츠에 “문빈은 착하고 성실했다. 아스트로 멤버들 모두를 아우를 정도로 성격이 좋았다”며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문빈은 25살 젊은 나이에 삶을 마감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문빈은 특히 성실하게…
-
문빈&산하 “반대라서 오히려 더 끌릴 수 있죠”
빈이 쿠사리 멘트, 산하 웃음소리가 생생하게 들리는 인터뷰. 거기에 예쁘고 멋진 산하 빈이 사진을 곁들인. 자세한 감상은 나중에. 문빈&산하 “반대라서 오히려 더 끌릴 수 있죠” 김은희2023-02-20T15:44:19+00:00 문빈이라는 나, 산하라는 나. 바람에 이끌려, 우리 둘. GQ 가위바위보로 몸 좀 풀어볼까요?MB 산하는 일부러 질 수도 있어요.SH 무슨 소리야.(웃음)MB 그만큼 잘한다는 거지. 지거나 이기거나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제가 보기엔 늦게 내는…